광고비가 안빠지네요
목표로아스는 450% 설정했는데
로아스가 높은게 문제일까요?
광고비가 너무 안빠져요 ㅠㅠ
댓글과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세요
댓글과 상세 정보를 마케팅광장에서 확인하세요!
JavaScript가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.
여기를 클릭하여 전체 사이트로 이동